acsta 티아나 란스터 지름 이야기



겉 케이스는 그럭 저럭 평범한 편이다.

내가 저 롱헤어만 아니었어도 이거 안샀는데ㅡㅡ
구성은 두 판으로 되어 있으며 본체와 베이스, 지지대, 추가파츠가 들어있다.
무기는 총 5정이며 애니에서 나오는 기술 재현을 위해 클리어파츠 4종이 들어 이





?????어 시발???????이게무슨소리요 의사양반???
발이 구부러 지긴 하는데..한쪽만 구부러진다. 왜 그랬을까-- 그냥 둘 다 구부러지면 안되나--;

스탠딩 포즈는 괜춘함.

전체적인 도색은 괜찮지만 디테일한 부분이 좀 많이 떨어진다. 특히 안보이지만 목과의 접목 부위는

레알 중국 도색을 의심케 한 정도의 반 정도. 의복의 파란 라인도 좀 상태가 안좋다.

그 외에는 나쁘진 않은 정도..


다만 가장 빡치는건 총신의 벗겨진 도색과 PVC채로 조금 떨어져나가서 노란색이 눈에 띄는 헤어가

날 미치게 만들뿐.


포즈 잡는건 상당히 괜찮으니 참고하길 바란다. 그래도 한계가 좀 많지만.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